CASE STUDY

구축사례

[통합생산(TnMES)] 생산 관리 시스템 (국내 및 인도)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21-10-20 17:36:53 조회수 2068
 
구축 기간

2018년 7월 ~ 2018년 12월  /  2019년 4월 ~ 2019년 8월

적용 가능 분야

제조기업

상세 설명

ERP로 부터 생산계획 자재 발주, 제품 수주 등의 정보를 인터페이스 받아 자재의 입고에서 부터 제품의 생산, 출하까지 현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작업이력을 전산화 하여 재고 비용을 최소화 하고, 자재 조달, 제품 품질 및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

특징 및 장점

- PC 및 PDA를 통한 현장 작업의 용이성 지원
- 자재 발주, 생산계획, 제품 수주 등 계획에 의한 체계적인 운영지원
- 창고 별 실시간 재고 파악으로 재고 비용 감소
- 생산 이력 관리를 통한 고객 신뢰도 향상
- 설비 별 가동/비가동 관리를 통한 생산성 향상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사과 스마트 APC 관리 시스템